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장위동 백반 맛집 추천합니다.




    장위기사식당 맛집 추천해요


    제가 현재 살고 있는 곳이 장위동 인데요

    장위동에 좀 오래 살았다면 오래 살았습니다만...

    그래서 장위동 맛집 한군대 소개 할까 해요~


    장위기사식당




    장위 기사식당 내부


    이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택시기사님들을 위한 기사 식당이에요

    그런데 저는 이곳에 좀 자주 가서 식사를 하는데요~

    식당 내부인데요 우측으로 온돌방 식으로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요.




    메뉴판


    식당에 비치한 메뉴판이에요.

    가격도 저렴한듯 하구 무엇보다 여기는 맛이 정말 ... 최고에요.

    제가 수년간 와서 식사를 하며 느낀거지만 저는 

    이곳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돼지불백 인데요~




    친구와 둘이 가서 2인분을 시켰는데 ...


    돼지불백 2인분 이거 실화냐...

    사진으로 봐서 좀 작아 보일 수 있는데.. 자주 보는 얼굴이라 그런지

    사장님께서 좀 가득 채워 주신건지 모르겠지만..

    반찬부터 돼지불백 까지 정말이지 성인 남자 둘이가서 배가 터지도록 먹은것 같아요~


    제가 예전에 아는분이 택시 운전을 하셨었는데..

    그분도 장위기사식당을 알더라구요. 동네에서 살면서 동네에 식당이

    유명하니 저도 모르게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요즘, 장위뉴타운 북서울꿈의숲 등 많이 핫해지고 있는 동네인데

    혹시 들르시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나의 일상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오사카 여행 네번째 이야기  (0) 2018.01.27
    일본 오사카여행 세번째 이야기  (0) 2018.01.26
    오사카 여행기 두번째 이야기  (0) 2018.01.26
    오사카 여행후기  (3) 2018.01.25
    서촌 - 애월식당  (0) 2018.01.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