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달이 하네스 구입

    달이 하네스 구입후기 2탄


    드디어 배송이 왔다..

    성질 급해서 박스부터 뜯고 나니까 드는 생각이 ... 맞다 후기 써야지 ..

    그래서 다시 잡고 사진찍기 ㅋㅋㅋㅋ


    박스는 일단 아릿다운 핑크색의 박스로 포장이 되어서 왔는데

    업체의 꼼꼼함이 눈에 띈다.


    안전배송 취급주의... 빠른배송 부탁드려요 ..

    별거 아닌 세심함으로 처음 보자마자 감동했다..

    이렇게 신경써서 보내주는구나... 하면서 



    박스를 뜯자 안에 에어캡 으로 감싸저있는 

    하네스가 들어있었다.




    에어캡을 뜯어내니 또 비닐포장~

    2중 포장 이구나~ ㅋㅋㅋ

    아무튼 참 예쁜데... 바로 우리 달이 한테 착용시켜 보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회사에서 받은 것이라...





    착용샷~


    음.... 우선은 간지난다...ㅋㅋㅋ

    오랫만의 북서울 꿈의 숲 으로 산책을 다녀왔다~





    야야... 담배 피냐 너?????!!!!

    건방지게 담배를.!~!!!! ㅋㅋ



    우선 총평을 하자면.... 해외 브렌드이고 워낙 상세이미지를 잘꾸며놔서 인지...

    살짝 낚였다 라는 느낌이든다 ㅋㅋ


    역시 래브라도 리트리버여서 인지 하네스는 기가막히게 잘어울린다,

    그치만 기능성은... 생각보다 못하다...내구도도 그렇고.


    가격은 45,000원.. 그치만... 개인적으로 생각해서 가격을 매긴다면...

    15,000원 정도면 정당한 수준 아닐까 ? 하는 생각이....


    사실 목줄뒤에 있는 벤딩이나... 하네스 뒤에 걸려있는 D형 고리의 목줄 걸이나..

    내구도가 조금 부족한듯 싶다..


    완전 100% 훈련이 된 아이들이라면 멋내고 

    착용하기엔 적당한 하네스라고 생각이 든다.





    '개판오분전 > 울집멍멍이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형견 하네스 구입  (0) 2016.01.14
    달이 병원 다녀왔다...  (0) 2016.01.1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