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한국 스타벅스 음료순위

    스타벅스 한국 판매순위


    한국 스타벅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음료가 ... 어마무시하구만..

    스타벅스는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커피 브랜드인데...




    스타벅스 판매순위를 공개했는데...

    엄청나다..정말...


    다들 어떤 커피를 즐겨마시나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즐겨 먹습니다만...


    한해동안 ... 아니나 다를까 아메리카노가 스타벅스에서 판매된 커피 1위...

    대략 5,180만 잔이 팔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카페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3위는 브루드 커피, 오늘의커피, 아이스커피 인데...

    브루드 커피? 조금 생소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서 ...


    브루드커피는 중력을 통해서 뜨거운 물이 

    부어지면서 추출해지는 커피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린티 프라푸치노 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스타벅스를 좋아하지는 않습니다만..


    정말 대단하긴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