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어드밴티지 운동화


    저는 항상 운동화는 흰색.. 그리고 비슷한디자인을 고집합니다.

    왜냐면...남자인데 발이 작고 발 볼도 작습니다.

    키는 178에 발사이즈가 ... 정사이즈면 260정도 그래서 항상 저는 신발을 살때

    매장에 가서 구매를 해야하는데요 ㅠㅠ

    발사이즈는 작지만 발이 비교적 안작아 보이는 운동화를 고르기 위해서 말이죠


    이번에 봄도오고 해서 아디다스 운동화를 한개 질렀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제가 늘 신고 다니는 운동화 디자인으로요 ~


    제가 구매한 상품은 아디다스 어드밴티지 클린

    이라는 운동화를 G마켓에서 구매했는데요 현재 판매가가 4만원 후반대 인데 저는 예전에 

    KT 에서 G마켓 최고등급으로 1년간 올려주는 이벤트를 해서 그걸 신청한 후로

    최고등급이라 이것 저것 해서 중복할인 받고 구매 했는데요~



    다들 익숙한 디자인이시죠? 저는 이런 심플한 디자인의 운동화만

    브랜드만 다르고 항상 운동화 디자인은 이 디자인을 고수하는 편인데요.

    아디다스 운동화를 구매한건 처음이에요~




    그래도 발 사이즈가 아주 작은것 보단 조금 커보이고 싶어서.

    265사이즈로 주문했는데요...ㅠㅠ 생각 보다 조금 크네요..

    처음 삿을 경우 크면 신고 다니다보면 더 커지는데 에휴...ㅠㅠ

    그래서 일단은 깔창을 넣어두긴 했는데 그래도 조금 큰 느낌이.....

    다음엔 260으로 사야겠어요...



    운동화 재질은 합성 가죽인데요. 생각보다 재질이 좋지 않은듯 합니다.

    제가 느끼기엔 얼마 못신을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는 운동화인데요.


    그래도 저는 이 운동화를 할인다 받고 

    배송비 포함해서 3만원 중반대 정도에 구매를 했으니....

    그래도 뭐 가격대비 만족하고 신으려 합니다^^

    '리뷰 > 리포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어 자판 아이폰에 추가 하기  (0) 2018.02.24
    무료 이미지  (0) 2018.02.23
    아이폰X 구매 후기  (2) 2018.02.22
    맥북 자주사용하는 단축키 정리  (2) 2018.02.01
    구글 애드센스를 넣었는데 TGAD 광고??  (2) 2018.01.2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