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프라이더 자전거 9부 바지


    자전거 9부 바지


    프라이더 9부 베이직 자전거 바지



    예거메티7 구입하고 그냥 자전거를 타는것도 그렇고 안전 장비를 한개식 구매하고있다.

    로드바이크는 처음 타는 것이라 사실 안전에 대해서 각별히 신경을 안쓰고 타기가 ...





    금요일에 주문했는데 토요일에 배송을 받았다.. 저것만 입고 타기가 조금 그래서

    나이키 반바지도 한개 주문을 햇는데.. 그건 목요일에 주문했는데 아직도 안옴...어쩔..-_-;


    헬멧은 해외직구로 구매를 해서 지금 배송중이고 ...

    이제 로드자전거를 구매하고 안전장비가 한개씩 준비가 되어가고 있다..


    물론 아직 자전거를 잘 타는것도 아니지만 ㅎㅎㅎ 9키로 타고 토할번한...

    허접하고도 매우 허접한 입문자...ㅠㅠ



    미세 먼지가 요즘 너무 심해서 넥워머도 한개 추가 구입...

    저렴하게 구입했다..


    프라이더 넥 워머 



    요거슨 5천원... 

    바지는 2만 5천원~..


    이것저것 다 구매하다보니 얼추 정리가 되어가는듯..

    이제 꽃피는 봄이고 운전하고 다니다 보니.. 벌써 벚꽃이 피고 있는것 같던데..


    다들 안전 라이딩 하시고 기회가 된다면 자전거 타시는 분들과 함께 라이딩

    해보고 싶네요~

    아 물론 동네분들과요 ~ 지금은 초보라 멀리 못나갑니다.  ㅎㅎ


    '나의 일상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에 여행에서 먹거리  (2) 2017.11.30
    나이키 반바지 매우 편하고 좋네요~  (0) 2017.03.29
    자전거 장갑 아르곤 글러브  (0) 2017.03.24
    자전거 입문 예거메티7 105급  (0) 2017.03.24
    스타벅스 텀블러  (0) 2017.01.05

    Comments